쉽게 이해하는 호텔판촉 A to Z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50분
  • 학습인원200+ 명
거래처의 현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거래처 방문 규정에 따라 효율적으로 방문 일정을 관리하여, 우리 호텔의 좋은 상품을 정리하고 적시에 판매할 수 있는 호텔판촉 방법을 알아보세요.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먼저 제안해볼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거래처 현황을 파악하고 비교·분석할 수 있다.
  2. 거래처 방문 교정에 따라 거래처 방문을 시행할 수 있다.
  3. 충성 고객들을 관리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다.
  4. 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박경연 교수(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거래처 현황 분석과 거래처 방문 시행하기
  2. 충성고객 관리와 고객의 소리 관리
학습후기
  • 김*온 거래처 방문 준비, 세일즈 블리츠의 내용을 배워서 좋았어요 2024.12.09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