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200+ 명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문의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능력에 대해 학습 가능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여행업에서의 고객대응 및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여행업 고객 문의의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고객대응이 어렵거나 무서운 학습자, 진정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알고 싶은 학습자
강사 소개
1. 유영관(모두투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학습후기
  • 장*봉 여행업에서 CS의 중요성을 알게해주네요 2024.01.25
  • 이*옥 여행업 cs에 대해서 다시 리마인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2024.01.26
  • 김*윤 여행업 cs에 대해 알찬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31
  • 김*심 감사합니다. 어렵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2024.02.04
  • 이*영 여행업 종사중인데 관심있게 봤씁니다. 2024.02.08
  • 이*문 강의 감사합니다 2024.03.3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