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1분
  • 학습인원200+ 명
90년생? 아니 이제 00년생이 온다. 너무나도 다른 MZ 세대와 기성세대가 한 직장 안에 놓이게 되었다. 이들을 아우르는 직장 내 매너와 예절은 무엇인지, 함께 일하기 위해 서로 지켜야 할 내용은 무엇인지 말투, SNS 사용, 이메일 작성 등에 대해 활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강좌 목표
  1. 문서 작성이 어려운 이유와 문서를 잘 작성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고 문서 작성 팁을 활용하여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1페이지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비즈니스 이메일을 보낼 때 지켜야 할 예절에 대해 알고 순서를 지켜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으며 기능을 적절히 활용하여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다.
  3. SNS를 활용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디지털 리터러시를 갖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설명할 수 있으며 SNS 커뮤니케이션의 특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러닝플래닛 황정희 전임강사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문서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예절
  2.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예절
  3. SNS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예절
학습후기
  • 방*열 매너와 예절 언제나 필요한 덕목이지요. 2024.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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