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100+ 명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문의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능력에 대해 학습 가능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여행업에서의 고객대응 및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여행업 고객 문의의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고객대응이 어렵거나 무서운 학습자, 진정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알고 싶은 학습자
강사 소개
1. 유영관(모두투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학습후기
  • 장*봉 여행업 CS에서 고객의 피드백에 응대법을 잘 배우고 갑니다 2024.01.25
  • 이*옥 업무 하면서 간과하면서 넘겼던 부분은 다시 한번 되집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26
  • 김*미 고객에 대한 응대! 다시 한번 익히고 갑니다. 2024.01.26
  • 김*옥 강좌 잘듣고 갑니다~관광지에 근무하면서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2024.01.28
  • 방*열 관광객의 피드백 하나도 소홀하지 않아야지... 2024.01.29
  • 김*심 재미있게 강의하십니다. 감사합니다. 2024.02.04
  • 김*옥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해 적절한 응대와 사후 서비스까지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져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다는 사실에 공감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웃으며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 고객을 응대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2.06
  • 김*현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02.07
  • 이*영 여행업에 종사중인데 더더욱 관심있게 봤어요 202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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