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노무 관리를 위한 사례 분석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1분
  • 학습인원0명

이 강좌는 여행업 조직 내 효율적인 인사관리를 위해 반드시 이해해야 할 평가제도와 승진·보상 체계를 다룹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 운영 기준, 평가자 교육의 중요성, 평가 결과의 활용 방안뿐 아니라 성과 기반의 보상과 경력경로 설계까지 포함하여, 조직의 동기부여 및 성과 향상을 유도할 수 있는 인사제도 운영 전략을 제시합니다. 

실무 중심의 예시를 통해 평가 및 보상제도를 보다 현실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평가제도의 목적과 평가 운영 기준을 이해하고 조직에 적용할 수 있다.
  2. 평가결과를 활용한 보상 및 승진 제도의 연계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공정한 평가를 위한 평가자 교육 및 피드백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사 경영자 및 대표, HR 담당자, 중간 관리자
강사 소개
박철홍 (노무법인 청록/대표 공인노무사)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인사·노무 관리를 위한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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