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내 괴롭힘의 예방과 해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1분
  • 학습인원0명

본 강좌는 여행업 조직에서 효율적인 팀 운영과 성과 향상을 이끌어내기 위한 리더십과 조직문화 전략을 다룹니다.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필요한 리더십 유형, 리더의 역할과 역량, 다양한 조직문화 유형과 그 형성 방식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실무 사례를 통해 리더십과 조직문화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강자는 조직 내 구성원 간 신뢰를 기반으로 협력적 문화를 조성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인사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리더십의 개념과 유형, 역할을 이해하고 조직에 적합한 리더십을 설명할 수 있다.
  2. 조직문화의 정의와 유형을 파악하고 조직 상황에 맞는 문화를 설계할 수 있다.
  3. 리더십과 조직문화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사례 중심으로 분석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사 경영자 및 대표, HR 담당자, 중간 관리자
강사 소개
이경석 (노무분쟁해결센터 센터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직장 내 괴롭힘의 예방과 해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