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의 고객 경험설계와 고객 가치 제안 - 고객경험 관리방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54분
  • 학습인원800+ 명
온라인 중심 사업체계에 대응하기 위한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를 이해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고객 경험 및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는 사례 및 방안 제시하여 고객경험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강좌 목표
  1. 관광 참여자는 특색 있는 경험과 이를 통한 만족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므로, 이를 위해 필요한 관광 고객 서비스의 환경조성과 고객 경험의 특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가치를 높여 관광 상품의 구매를 확대하고 이용률을 높이기 위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1.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에 대해 관심 있는 학습자
2. 관광 고객 서비스의 환경조성과 고객가치 및 분석 방법에 대해 알고자 하는 관광 및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임형택 교수(선문대학교 글로벌관광학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경험 관리 1 : 페르소나(Persona) 분석
  2. 고객경험 관리 2 : 에스노그라피 활용
  3. 고객경험 관리 3 : 고객경험 지도 작성
  4. 관광업의 고객가치 제안사례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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