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기본 이해하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300+ 명
단순한 고객관리를 넘어, 여행업을 비롯한 산업 구조의 변화 안에서 관계 기반 비즈니스, 고객 정보 기반 비즈니스의 필요성과 의미를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CRM의 의미와 실행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형수(한국CRM협회 협회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CRM의 의미
  2. CRM의 실무 구성 요소
  3. CRM 실행 툴(SaaS) 살펴보기
학습후기
  • 김*온 CRM 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Customer Relation Management Marketing)의 의미를 알 수 있었어요 2024.12.03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