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 DX의 정의와 사례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60분
  • 학습인원700+ 명
본 강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대한 기본 개념을 설명하고, 여행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고객가치와 가치 제안에 대해 정의합니다.
강좌 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기본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DX로 인한 여행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른 관광산업의 지형 변화를 파악한다.
교육 대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이해하고, DX에 따른 관광업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에 대해 알고자 하는 여행업계 종사자 및 학습자
강사 소개
김은화(강원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사)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4차산업혁명과 관광업변화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란
  3. DX 사례
  4. 환경분석 및 고객가치 제안 재정의
  5. BMC(Business Model Canvas)활용하기
학습후기
  • 송*환 펜데믹 기간 동안의 특수한 상황에서 만들어진 교육입니다. 펜데믹을 탈출한 현재 새롭게 추가된 사항이 있으면 추가하여 제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3.20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