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의는 SNS 콘텐츠의 반응을 분석하고 성과를 측정하는 전략을 중심으로, 여행업계 마케팅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실무형 분석법을 제시합니다. 전환율, 참여율, 도달률 등 핵심 지표의 개념과 활용법을 익히고, Metricool 도구를 통해 채널별 분석, CSV 다운로드, 자동 리포트, 해시태그 추적, 인게이지 대응 등을 실습합니다. 성과 분석을 통해 콘텐츠 전략을 개선하고 광고 최적화로 이어지는 일련의 마케팅 흐름을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