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100+ 명

여행업 인/아웃바운드의 시장구조 및 산업 동향과 전망에 대한 전문가 강의 및 우리 조직의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를 위해 고민해야 할 사항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업 시장의 구조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업 시장 전망,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설명할 수 있다.
  3. 인바운드 관광 시장 육성을 위한 다양한 정부 정책을 파악하여 새로운 사업을 구상할 수 있다.
  4. DX 시대에 새롭게 등장하는 비즈니스 모델들을 참고하여 우리 조직의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
민경찬 (하나투어ITC 상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학습후기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 송*영 유익한 주제의 강의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 z**n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강의 잘들었습니다. 2024.11.12
  • 방*열 여행업이 참으로 다양하네요. 잘 들었습니다. 2024.11.15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 김*심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2.08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