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전략/기획
인바운드 사업을 위한 영업
1
URL 복사
#DX
#MICE
#관광인프라
#디지털혁신
#비즈니스
#여행업
#여행업 시장 구조와 비즈니스 모델 이해
#영업
#인바운드
#플랫폼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4분
학습인원
90+ 명
수강신청
여행업 인/아웃바운드의 시장구조 및 산업 동향과 전망에 대한 전문가 강의 및 우리 조직의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를 위해 고민해야 할 사항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업 시장의 구조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업 시장 전망,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설명할 수 있다.
인바운드 관광 시장 육성을 위한 다양한 정부 정책을 파악하여 새로운 사업을 구상할 수 있다.
DX 시대에 새롭게 등장하는 비즈니스 모델들을 참고하여 우리 조직의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
민경찬 (하나투어ITC 상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인바운드 사업을 위한 영업
학습후기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송*영
유익한 주제의 강의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z**n
인바운드 사업을 위한 영업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16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이*빈
인바운드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어요
2024.11.24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1
연관과정
여행
여행상품 디자이닝
여행
관광트렌드 인사이트
여행
플랫폼 비즈니스와 관광플랫폼 사례
공통/소양
4차 산업 기술과 비즈니스 변화 - 인공지능이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
안내/해설
[슬가생] 여행업(인바운드) 업무 A to Z
관광콘텐츠/인프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축제 운영 사례
관광콘텐츠/인프라
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하이브리드형 마이스 산업 및 축제
여행
관광산업 프런티어 - 메타버스 & 플랫폼 기반 관광산업 프런티어
여행
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
여행
오픈마켓과 OTA의 리뷰 관련 정책 이해
여행
여행업 리뷰 관리를 위한 팁
여행
가격 결정을 위한 일반적 방법 이해
여행
OTA에서의 상품 가격 관리 이해
여행
내 상품의 가격 관리 실전
벤처/관광기업
미래를 위한 관광 창업가 양성 교육
여행
디지털 전환의 정의 및 우리가 알아야 할 용어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1. 도입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2. 발전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3. 성숙기
여행
숙박업에서의 디지털 전환
여행
빠른 변화의 시대에서 전통여행사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
여행
여행의 시작! 꼭 필요한 항공 용어
여행
호텔도 여행이다! 꼭 필요한 호텔 용어
여행
예쁨받는 신입사원 되기! 꼭 필요한 여행업 용어
여행
여행도 이제는 테크놀로지! 꼭 필요한 커머스/시스템 용어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념과 필요성
여행
여행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여행업이 원하는 인재
공통/소양
모빌리티의 발전사
공통/소양
관광 산업과 모빌리티 산업의 컬래버레이션
공통/소양
국내 모빌리티 산업과 관광 산업
공통/소양
스마트모빌리티와 모빌리티의 미래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변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산업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데이터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활성화
여행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여행
믿음이 가는 여행사의 첫인상, 채널 페이지 단장하기
여행
소비자 마음에 노크! 웰컴 메시지와 채팅 메뉴 설정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 소통창구, 대시보드 구성하기
여행
여행상품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채널 전환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를 위한 AI 상담사 챗봇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챗봇 포맷 설정하기)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OREO 방식)
여행
카카오톡 시스템 엔티티(Entity) 관리하기
여행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 언론&미디어편
여행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 블랙컨슈머란?
관광콘텐츠/인프라
지속가능한 관광 MICE 트렌드
관광콘텐츠/인프라
MICE로 ESG하라
관광콘텐츠/인프라
KPOP이 방한관광에 미치는 영향과 KPOP산업의 주요요소
관광콘텐츠/인프라
KPOP관광상품의 성공사례와 각 요소의 역할
관광콘텐츠/인프라
글로벌 여행시장의 변화
관광콘텐츠/인프라
글로벌 여행 트렌드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의 상관관계
여행
여행산업의 큰 구분
여행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여행
새로운 플랫폼과 콘텐츠
여행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다
여행
인바운드 비즈니스 일반 이해
여행
DX 시대, 인바운드 여행사의 대응 방안
여행
사례로 보는 MICE 산업의 이해
여행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의 등장
여행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의 유형
여행
국내외 사례로 알아보는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 현황
여행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 시작하기
여행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 사업화 전략
여행
관광산업 스몰 비즈니스 생존과 성장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이슈별 업무 소통 사례
여행
OTA의 개념과 종류
여행
인바운드 기반 주요 OTA 특징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OTA Admin 관리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상품등재요청서
여행
OTA 마케팅 기능 활용 전략
여행
2024년 7대 여행 트렌드에 비춰본, 한국 인바운드 여행 시장
여행
아시아권 국가 방한여행 트렌드
여행
중국 단체 관광객은 다 어디로 갔을까?(중국 인바운드 시장의 변화)
여행
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여행
아시아권에 맞는 여행 상품 기획하기
여행
인바운드 관광 상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
여행
동남아 방한 시장에 대하여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태국, 인도네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베트남, 필리핀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공략법
여행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기획
여행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개발
여행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유통
여행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유통의 성공 사례 분석
여행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유통의 실패 사례 분석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