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고객의 믿음을 얻은 순간들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40+ 명

이 강의는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어떻게 여행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재방문과 추천으로 이어지는지를 실제 사례를 통해 조명합니다.

후기, 대응, 운영 철학 등 고객 경험의 다양한 요소를 중심으로, ‘한 사람의 여행을 진심으로 책임지는 태도’가 창업 성공의 핵심임을 강조합니다. 

여행업 종사자에게 고객 신뢰 구축의 실제 방법과 감동을 주는 운영 전략을 제시합니다.

강좌 목표
  1. 고객 후기가 브랜드 신뢰로 이어지는 구조와 그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 대응 및 리스크 관리 전략을 통해 신뢰 형성의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3. 재방문과 추천을 유도하는 운영 철학과 실천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여행 관련 소규모 기업 운영자,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양진영(만나투어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의 믿음을 얻은 순간들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여행사의 시작 바로가기 미수강
2 팔리는 상품? 추억되는 여행! 바로가기 미수강
3 위기의 순간, 이렇게 넘겼다 바로가기 미수강
4 오래 살아남기 위한 운영의 기술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