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강의는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어떻게 여행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재방문과 추천으로 이어지는지를 실제 사례를 통해 조명합니다.
후기, 대응, 운영 철학 등 고객 경험의 다양한 요소를 중심으로, ‘한 사람의 여행을 진심으로 책임지는 태도’가 창업 성공의 핵심임을 강조합니다.
여행업 종사자에게 고객 신뢰 구축의 실제 방법과 감동을 주는 운영 전략을 제시합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