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비즈니스 트렌드 2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4분
  • 학습인원1,000+ 명
본 강의에서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소비 패턴과 관광 트렌드를 분석하고, 관광 비즈니스 트렌드에 기반한 여행업의 디지털 전환 방향을 제시합니다.

※알림※
☞ 강의 내용 중 수정/보완 내용을 해당 과정 공지란에 게시하였으니 학습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공지 보는 방법 : 수강신청 > 나의강의실 > 나의학습과정 > 과정 선택 후 공지 탭 클릭
강좌 목표
  1. 관광산업의 트렌드와 여행 패턴 분석을 통해 여행업 비즈니스의 급격한 환경변화에 대처할 수 있다.
  2. 디지털 역량강화의 당위성을 제고하고 여행업 디지털 전환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코로나 이후 변화한 관광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 변화에 맞춰 관광 상품을 개발고자 하는 관광 및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김정하 교수(경인여자대학교 항공관광과 부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산업의 환경 변화
  2. 여행상품과 디지털 소비자 트렌드
  3. COVID-19 위기, 여행업 디지털 전환의 기회
학습후기
  • 김*미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2024.02.20
  • 서*선 관광의 트랜드를 광범히 이해가 되도록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6.20
  • 이*민 수고하셨습니다 2024.07.1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