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관광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21분
  • 학습인원300+ 명
여행 산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딩 방법 및 인사이트 적용, 브랜딩 전략을 학습하여 관광업 실무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강좌 목표
  1. 여행 관광업 타겟팅 방법과 소비자 인사이트를 분석하여 마케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고객 맞춤형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 산업의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여행업계 종사자 및 학습자, 마케팅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박재현(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 관광업의 핵심 타겟1
  2. 여행 관광업의 핵심 타겟2
  3. 브랜드 소비자 인사이트
  4. 고객과 연애하는 브랜딩 전략1
  5. 고객과 연애하는 브랜딩 전략2
학습후기
  • 김*온 브랜딩에 대해 잘 몰랐는데, 고객 맞춤 전략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니다 2024.12.0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