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2분
  • 학습인원200+ 명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상품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각 여행사의 디지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판매 채널도 더욱 다양해진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현재 마케팅 트렌드와 마케팅 3.0 시대에 변화된 마케터의 역할에 대해 이해한다.
  2. 그로스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사례를 분석하여, 마케터가 일하는 방식과 광고 진행 방법을 이해한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김태균(前 야놀자 그로스 마케팅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5.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학습후기
  • 김*온 각 여행사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2024.12.0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