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 Owned Media 활용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3분
  • 학습인원800+ 명
Owned Media 미디어 전략이 실제 여행업에서 적용되는 사례 제시하며 여행업자들이 실제 Owned Media 미디어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강좌 목표
  1. 여행업계 종사자들이 Owned Media 미디어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2. 여행업에서 Owned Media 미디어 전략을 세워 볼 수 있다.
교육 대상
1.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에 대해 관심 있는 학습자
2.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한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에 관심 있는 중소 규모의 여행업, 스타트업, 1인 여행기획자들
강사 소개
설진환(대흥기획 디지털 캠페인 팀, 디지털홍보전문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Owned Media의 개념 및 각 미디어별 역할
  2. 숙박업에서의 Owned Media 활용 전략 및 사례 소개
  3. 여행업에서의 Owned Media 활용 전략 및 사례 소개
  4. 효과적인 Owned Media 활용 전략
학습후기
  • 김*온 Owned, Paid, Earned Media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었어요 2024.12.05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