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41분
  • 학습인원200+ 명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특성을 고려한 이론과 실습의 촬영방식으로 현장감 부여! 학습자가 정확한 사용법, 순서 등을 쉽게 익히기 위한 구조화, 시각화 된 화면 효과로 현업에서의 역량 및 실무활용, 적용성을 강화합니다.
강좌 목표
  1. 여행업계 종사자들이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2. 여행업 분야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적용해 볼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 규모의 여행업, 스타트업, 1인 여행기획자들
강사 소개
김두환 외 3인(SNS인재개발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및 미디어믹스 기획
  2. 구글 애즈 광고 실습(유튜브 광고)
  3. 네이버 검색 광고 실습(키워드 광고)
  4. 페이스북 유료 광고 실습
  5. 인스타그램 유료 광고 실습
  6. 카카오모먼트 광고 실습(카톡 광고)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