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400+ 명
여행사의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서로 다른 UX, 목적을 가진 미디어 플랫폼별 특징을 이해하고, 상호보완적인 방식으로 크로스(멀티) 채널 운용하는 것의 필요성과 개념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중소 여행사에서 크로스 채널 전략의 필요성을 확인하고, 미디어 채널별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다영(히치하이커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중소 여행사에서 크로스 채널 전략의 필요성
  2. OTA부터 SNS, 숏폼 플랫폼까지 미디어별 특징
학습후기
  • 김*온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의 UX와 목적을 이해하며, 크로스 채널 전략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2024.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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