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Pose!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는 방법-1(DSLR 카메라 촬영)
16
URL 복사
#DSLR
#관광업/관광산업
#디지털기술
#마케팅
#사진
#세일즈
#스마트폰
#업무스킬
#여행
#여행업
#영상
#직장생활
#포토샵
#프리미어프로
#홍보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4분
학습인원
200+ 명
수강신청
촬영한 사진·영상으로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편집 방법에 대한 기초 강의이다.
강좌 목표
카메라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촬영의 원리와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사진·영상의 제작 툴인 어도비 포토샵과 프리미어 프로의 기본 기능을 숙지한다.
교육 대상
1. 광고 마케팅 담당 여행업 종사자
2. 취미로 여행 사진과 영상을 찍고 싶은 학습자
강사 소개
1. 이재현(스튜디오메타케이 기술총괄)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Pose!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는 방법-1(DSLR 카메라 촬영)
학습후기
박*원
감사합니다
2024.01.23
방*열
카메라를 알고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
2024.01.25
권*선
이런 수업 도윰이 많이 됩니다^^
2024.01.28
김*심
감사합니다. 알아야 할 내용인 것 같습니다.
2024.02.04
김*심
오프라인 강의로 들으면 빨리 습득할 것 같습니다.
2024.02.04
이*영
원리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2024.02.08
1
연관과정
벤처/관광기업
[창업공통]마케팅 이렇게 시작하라
여행
트래블테크
여행
[상품개발]여행상품개발자, 기초부터 실무까지
여행
여행상품 디자이닝
여행
관광트렌드 인사이트
여행
플랫폼 비즈니스와 관광플랫폼 사례
여행
OTA 이해와 활용
여행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
여행
관광빅데이터 활용
여행
데이터 활용 인사이트
여행
관광 비즈니스 트렌드 1
여행
관광 비즈니스 트렌드 2
여행
사례를 통해 보는 관광업디지털전환 전략
여행
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 DX의 정의와 사례
여행
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 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여행
관광업 Owned Media 활용 전략
여행
관광업의 고객 경험설계와 고객 가치 제안 - 고객경험 및 유형 분석
여행
관광업의 고객 경험설계와 고객 가치 제안 - 고객경험 관리방법
여행
관광업 디지털전환 추진전략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SNS 마케팅 활용하기
숙박
나를 깨우는 리더십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마케팅 A to Z
여행
다양성의 이해 - 관광업 다양성의 이해
여행
다양성의 이해 - 다양성 수용방법과 실천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판촉 A to Z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기초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단계별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소셜미디어 채널관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소셜미디어 채널 및 운영관리(유튜브&블로그)
여행
디지털 기술 트렌드 - 메타버스 및 스마트시티
여행
디지털 기술 트렌드 - 확장현실(XR)과 전망
여행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개요
여행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브랜드와 브랜딩의 이해
여행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관광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여행
디지털 기술의 이해 기초 - 핵심 디지털 기술의 이해
여행
관광산업 프런티어 - 메타버스 & 플랫폼 기반 관광산업 프런티어
여행
관광산업 프런티어 - 빅데이터 & 디지털기술 기반 관광산업 프런티어
여행
가상현실 기술 이해 - 가상현실의 개요, 현황 및 과제
여행
가상현실 기술 이해 - 가상현실 기술의 응용분야
여행
증강현실 XR의 이해 - 증강현실 기술의 이해와 현황
여행
증강현실 XR의 이해 - 증강현실 기술의 응용사례
여행
데이터분석 기초 - 개념과 이해
여행
데이터분석 기초 - 사례와 실습
여행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 - 문제해결을 이해하는 새로운 관점
여행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 - 문제해결을 위한 전략적 사고 방안 소개
여행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여행
빅데이터 기획 초급 - 데이터 기반 기획
여행
빅데이터 기획 초급 - 분석도구와 실습
여행
관광업의 고객가치 중심사고 - 고객가치의 의의 및 전달방법 이해
여행
관광업의 고객가치 중심사고 - 고객가치 분석 및 전략수립
여행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 데이터 분석의 이해
여행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 분석과 실습
여행
관광업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여행
한국관광 데이터랩 기반 관광데이터 활용
여행
데이터 마스터하기 : 관광통계 활용
여행
여행업 디지털 전환, 왜 필요할까?
여행
사례로 보는 여행업의 디지털 전환
여행
DX 시대, 여행자들의 Pick
여행
여행업 디지털 전환의 미래
여행
<대만>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홍콩>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대만과 홍콩> 국내 기업의 현지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여행
여행업 적용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여행
우리 같은 작은 회사에도 ISP가 필요할까?
여행
여행업 ICT 툴 활용방법
여행
우리 회사 여행업 ICT 구축하기 실천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이란?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의 데이터 종류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 지역별 데이터랩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 국가별 데이터랩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 세부 데이터 이해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 데이터 실전 활용
여행
[한국관광데이터랩] 데이터 실전 응용
여행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동향
여행
유튜브 채널 시작하기
여행
우리 회사 유튜브 채널 성장 노하우
여행
성공하는 콘텐츠 제작 법칙
여행
광고 매체로써 유튜브 이해하기
여행
국내외 OTA 트렌드 및 특징
여행
유통·판로 관점의 OTA 활용법
여행
OTA 활용 사례
여행
여행업 관점에서 빅데이터 이해하기
여행
중소 여행사에 필요한 빅데이터 활용 방안
여행
우리 회사도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도구와 해석방법
여행
OTA의 등장배경과 여행산업 현재 상황 이해
여행
여행객 OTA 사용 경험 및 니치 영역 이해
여행
멀티(크로스) 플랫폼 전략
여행
플랫폼과 공존하는 중소여행업의 미래
여행
팬데믹 이후 관광환경의 변화
여행
여행산업의 디지털 기술 활용
여행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마케팅
여행
여행업 위기 대응과 변화 관리
여행
CRM 기본 이해하기
여행
여행업을 위한 CRM 실무
여행
성공적인 CRM 도입 방안
여행
jamovi 개요 및 주요 기능
여행
jamovi 기술통계와 추리통계
여행
jamovi t검정(집단 평균 비교)
여행
jamovi 분산분석(여러 집단 간 평균 비교)
여행
jamovi 교차분석(집단 간 속성 비교)
여행
jamovi 상관분석(변수 간 상호관계 파악)
여행
jamovi 선형 회귀분석1(인과관계의 설명과 예측)
여행
jamovi 선형 회귀분석2(인과관계의 설명과 예측)
여행
jamovi 로지스틱 회귀분석(인과관계의 설명과 예측)
여행
jamovi 타당도 분석(조사도구 적정성 검토)
여행
jamovi 신뢰도 분석(조사도구 적정성 검토)
여행
앱(App) 디자인의 원리와 과정
여행
앱(App) 기획 프로세스
여행
앱 개발 품질관리(QA)
여행
웹(Web) 디자인의 원리와 과정
여행
웹(Web) 기획 프로세스
여행
웹 개발 품질관리(QA)
여행
CDP 기초
여행
CDP와 데이터모델
여행
CDP 운용실무
여행
여행사,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
여행
우리 회사 크로스 채널 실행하기
여행
여행업 크로스 채널 우수 사례
여행
관광콘텐츠 큐레이션 기초
여행
관광 큐레이션 사례
여행
오픈마켓을 이해하는 두 가지 관점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오픈마켓 플랫폼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여행 OTA
여행
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
여행
오픈마켓과 OTA의 리뷰 관련 정책 이해
여행
여행업 리뷰 관리를 위한 팁
여행
가격 결정을 위한 일반적 방법 이해
여행
OTA에서의 상품 가격 관리 이해
여행
내 상품의 가격 관리 실전
관광콘텐츠/인프라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중화권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
안내/해설
안전여행을 위한 관광안내원 - 기초 편
안내/해설
안전여행을 위한 관광안내원 - 위기 대응 편
벤처/관광기업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시스템 구축하기
안내/해설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 매뉴얼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디지털 마케팅 심화 과정
관광콘텐츠/인프라
ESG로 바라보는 관광 비즈니스
숙박
우리 숙소를 위한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알아보기
숙박
내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숙박
외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관광콘텐츠/인프라
직무토크 ON 관광 신직무 인사이트 특강
여행
Plan! 스토리를 기획하는 방법(촬영 컨셉 설정, 장비 선택)
여행
Pose!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는 방법-2(스마트폰 프로 모드 촬영)
여행
Pick! 한 장으로 말하는 사진 편집-1(포토샵 활용)
여행
Pick! 한 장으로 말하는 사진 편집-2(인스타 사진 제작)
여행
Post! 여행지의 현장감을 살리는 영상 편집(프리미어 프로 활용)
여행
Post! 여행지의 현장감을 살리는 영상 편집(인스타 영상 제작-쇼츠, 릴스)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1: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SNS 채널의 필요성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1: 콘텐츠 제작 준비(블로그)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여행
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여행
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여행
BS 민원(B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AS 민원(A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여행업 고객 만족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여행
[기본편] 프롬프트와 친해지기! 프롬프트를 작성하는 방법
여행
[기본편] ChatGPT를 활용한 리뷰 작성 및 분석 자동화
여행
[심화편] ChatGPT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
여행
[심화편] ChatGPT를 활용한 업무 보고서 작성
여행
[심화편] 뤼튼을 활용한 나만의 SNS 포스팅 프롬프트 만들기
여행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의 장단점과 자본금의 이해
여행
여행사 창업절차
여행
재무제표의 기초 이해 1 – 재무상태표와 분개 예시
여행
재무제표의 기초 이해 2 – 손익계산서와 분개 예시
여행
총액매출과 순액매출, 과세표준의 개념 이해
여행
여행사 수익구조 1 – 여행사의 부가가치세 과세표준과 회계처리
여행
여행사 수익구조 2 – 구분정산의 중요성과 여행정산서의 구비
여행
부가가치세는 누가 내는가
여행
부가가치세 과세, 면세, 영세의 이해
여행
신용카드와 현금영수증 매출의 처리
여행
여행사의 해외송금과 외국환거래법의 이해
여행
기업고객의 지출증빙 1 – 정규증빙서류의 이해와 세법의 적용
여행
기업고객의 지출증빙 2 – 고객에게 필요한 영수증 처리방법
여행
여행가이드의 세무처리
여행
여행사와 영세율 이슈
여행
외국인의 국내관광 - 인바운드 여행사의 수익구조와 부가세 문제
여행
인바운드 여행사 사례와 관광호텔의 영세율 적용
여행
여행상품 PT는 처음이라서 - 발표 두려움 극복하기
여행
여행상품 맞춤 스토리텔러 - 원고 활용하기
여행
청중 이해하고 교감하기
여행
낙찰률을 높이는 발표 연습 노하우
여행
발표 후 분석 및 Q&A 준비하기
여행
디지털 전환의 정의 및 우리가 알아야 할 용어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1. 도입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2. 발전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3. 성숙기
여행
숙박업에서의 디지털 전환
여행
빠른 변화의 시대에서 전통여행사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
여행
여행의 시작! 꼭 필요한 항공 용어
여행
호텔도 여행이다! 꼭 필요한 호텔 용어
여행
예쁨받는 신입사원 되기! 꼭 필요한 여행업 용어
여행
여행도 이제는 테크놀로지! 꼭 필요한 커머스/시스템 용어
여행
항공 산업과 항공 예약 업무
여행
GDS의 개념 및 교육 수료 필요성
여행
GDS의 활용 : 항공 예약/발권 업무
여행
GDS의 활용 : 호텔 및 렌터카 예약 업무
여행
NDC 이해 및 국내외 현황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념과 필요성
여행
여행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여행업이 원하는 인재
여행
[알.쓸.IT.용] 알아두면 쓸모있는 IT 용어 - 여행업 IT 시스템 이해
여행
[알.쓸.IT.용] 알아두면 쓸모있는 IT 용어 - 백엔드
여행
[알.쓸.IT.용] 알아두면 쓸모있는 IT 용어 – 프론트엔드
여행
인센티브 투어 기초 다지기
여행
이기는 제안 전략 1. View Change
여행
이기는 제안 전략 2. 컨셉을 제시하라
여행
이기는 제안 전략 3. 논리 < 감성
여행
제안서 작성 관련 TIP
여행
인센티브 투어 실전
여행
인센티브 투어 계획 및 준비
여행
인센티브 투어 운영
여행
기업 인센티브 관광 사례 탐구
여행
<자체 제작편> 여행업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 흐름과 기획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카드뉴스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썸네일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SNS 광고 배너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카피라이팅을 활용한 SNS 게시글 만들기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여행/관광 상품 홍보용 상세페이지 만들기
여행
<외주 제작편> 의뢰부터 피드백까지! 여행상품 홍보물 제작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글쓰기와 보고서 작성 노하우
여행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여행
핵심만 콕! 쉽고 빠르게 실천하는 스마트워크
여행
[How2업스킬] 업무 성과를 바꾸는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
여행
빅히트를 만드는 KPOP 산업 인사이드 스토리
여행
금쪽같은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 및 개발 실무 용어사전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마케팅의 진화
여행
그로스/퍼포먼스 마케터가 일하는 방법
여행
그로스 마케팅 기본
여행
그로스 마케팅 사례
여행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여행
믿음이 가는 여행사의 첫인상, 채널 페이지 단장하기
여행
소비자 마음에 노크! 웰컴 메시지와 채팅 메뉴 설정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 소통창구, 대시보드 구성하기
여행
여행상품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채널 전환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를 위한 AI 상담사 챗봇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챗봇 포맷 설정하기)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OREO 방식)
여행
카카오톡 시스템 엔티티(Entity) 관리하기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할 일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시간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기록/정보 관리법
여행
업무 효율을 높이는 유용한 툴
여행
ChatGPT의 이해와 과거 AI와의 차이점
여행
ChatGPT 및 기타 AI 적용 사례
여행
여행업에서의 생성형 인공지능 적용 사례
여행
여행업의 ChatGPT 활용 방법
여행
ChatGPT,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여행
ERP 개념 소개 및 ERP 도입의 필요성
여행
여행업 대표적 ERP 소개 - ERP+홈페이지 제공사례
여행
여행업 대표적 ERP 소개 - 항공중심 통합관리 시스템 활용 사례
여행
여행업 대표적 ERP 소개 - 컨벤션/박람회 통합관리 시스템 활용 사례
여행
여행업 대표적 ERP 소개 - 인센티브투어 통합관리 시스템 사례
여행
팔리는 여행상품 기획 단계
여행
통하는 여행상품 기획 및 스토리텔링
여행
여행상품 홍보 전략
여행
여행상품 제안서 및 견적서 기초
여행
여행상품 제안서/견적서 작성 가이드
여행
사례로 보는 여행상품 제안서/견적서의 종류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의 역할 및 직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1) 여행 상품 기획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2) 항공 예약 등 항공 실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3) 예약 관리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4)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여행
여행 트렌드와 여행사 MD
여행
Step1: 상품 기획 및 세팅
여행
Step2: 상품 홍보 및 마케팅
여행
Step3: 상품 운영 및 피드백
여행
유능한 여행사 MD가 되기 위한 팁
여행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여행
일잘러 vs 말잘러, 무엇이 중할까
벤처/관광기업
Content Creation In The Age of Generative AI
여행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 언론&미디어편
여행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 홍보편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