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100+ 명
지방 소멸의 대안으로 부상한 지역관광이 왜 중요한지, 지역관광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어떤 홍보·마케팅 전략을 구상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다.
강좌 목표
  1. 홍보∙마케팅 활동이 크리에이터에게 중요한 이유를 파악하고, 홍보∙마케팅 활동 방향성에 따라 어떤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 적절한지 결정할 수 있다.
  2. 지역관광 크리에이터로서 관광 상품이나 스스로를 브랜딩하고, 지역관광 홍보∙마케팅 채널을 꾸준히 성장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여행업 종사자 및 크리에이터, 지자체 및 공공기관 종사자
강사 소개
이준모(여행에미치다 지역 마케팅 사업 담당 PM)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학습후기
  • 방*열 지역관광 홍보전략을 세우고 자연스럽게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2024.11.08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 송*영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 z**n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 김*심 학습 잘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1.18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에 도움되는 강의였어요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