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략 수립 및 집행 방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3분
  • 학습인원80+ 명
인바운드 활성화 시대 속 검색광고와 검색엔진 사용의 중요성 전달 및 이를 지속적으로 타깃층에게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디지털 마케팅 검색광고의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검색광고에 최적화된 키워드를 직접 추출할 수 있다.
  3. 구글 검색엔진의 구조와 특징을 이해하여 플랫폼별 검색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마케팅/홍보/세일즈 관련 재직자(저연차)
강사 소개
나연재(연재컴퍼니)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광고 전략 수립 및 집행 방법
학습후기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 송*영 유익한 교육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 z**n 광고 전략 수립 및 집행 방법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17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광고 전략 수립 및 집행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 김*온 키워드 전략을 꼭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4.12.0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