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고객 경험과 품질 관리를 통한 브랜딩 강화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70+ 명
경쟁이 치열한 여행산업에서 생존하기 위한 중소여행사의 경쟁력 및 전략 수립을 이해하고 중소여행사의 예산을 고려한 브랜딩 전략 및 사례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중소여행사만의 브랜딩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설명할 수 있다.
  2. 브랜딩 전략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할 수 있다.
  3. 브랜드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4. 중소여행사의 현실적 여건을 고려한 브랜딩 관리 방법을 구축하고 이를 강화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재직자 및 관리자 / 예비창업자
강사 소개
이원근(승우여행사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 경험과 품질 관리를 통한 브랜딩 강화
학습후기
  • 방*열 많은 걸 생각하게 하는 강의였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2024.12.05
  • 김*심 감사합니다 2024.12.08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중소여행사를 위한 브랜딩의 기본 바로가기 미수강
2 모객과 이어지는 브랜딩 마케팅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
3 예산과 인력을 최소화하는 브랜딩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
4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한 브랜드 확장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