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유통의 성공 사례 분석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2분
  • 학습인원50+ 명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 속, 플랫폼 기반 비즈니스가 늘어남에 따라 상품 개발 단계부터 '플랫폼 기반' 시장의 특수성을 고려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심화된 노하우를 제공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기획 방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의 유통 구조를 파악하고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조직에 어울리는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개발과 유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업 종사자(고연차, 스타트업)
강사 소개
조원일(트립소다)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플랫폼 기반 관광상품 유통의 성공 사례 분석
학습후기
  •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지역에서 참고 할 만한 자료가 많았습니다. 2024.12.04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