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을 위한 할 일 관리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6분
  • 학습인원100+ 명
프로젝트 관리, 업무/일정관리, 협력업체 및 타 팀과의 협업 시 업무 효율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툴에 대해 살펴보고,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지시 받는 대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의 프로젝트 화'를 실천할 수 있다.
  2. 일 잘하는 사람의 업무 공식을 습득하여 언택트 시대에 맞는 업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3. 불필요한 업무를 최소화하고 제한된 예산 내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4. 언택트 시대에 활용 가능한 툴들을 활용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실무자
강사 소개
박재희 (하나투어ITC 본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신입사원을 위한 할 일 관리법
학습후기
  • 방*열 신입사원 화띵 2023.11.17
  • 방*열 신입일때 이정도 준비를 한다면 대단한거네 2024.07.26
  • 김*온 업무 진행에 좋은 내용이라서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되새기고 있어요 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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