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4)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100+ 명
상품의 기획과 판매, 항공 및 고객 응대까지 다소 넓은 범위의 업무를 소화하는 여행사 OP(operator)의 세부 직무에 대해 소개하고, 필요 역량을 알아본다.
강좌 목표
  1. 여행 OP의 직무와 핵심역량을 익혀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2. 여행 단계별 OP 담당 업무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여, 취업과 실무를 준비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신입사원/예비종사자
강사 소개
김인숙(前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리스트)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4)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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