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 홍보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100+ 명
여행 콘텐츠 개발 및 기획력 강화를 위해 여행업 트렌드 파악과 함께 기초 기획 프로세스, 스토리텔링 중요성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사례 기반의 내용을 구성한 강좌이다.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들의 기획 능력 향상 및 즉시 실무 적용이 가능하도록 전략 TIP을 함께 제시하였다.
강좌 목표
  1. 여행상품 트렌드와 조건을 알고 기획 단계를 이해하여 이를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2. 스토리텔링을 통한 성공적인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및 홍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3. 잘 만들어진 여행상품 사례를 분석하고 나만의 기획 전략을 세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신입사원/예비종사자
강사 소개
민고운(노랑풍선)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상품 홍보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