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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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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업/관광산업
#내부고객
#소통
#신입사원
#신입사원 업무력 향상! 내외부 고객과의 소통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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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고객
#커뮤니케이션
#호텔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2분
학습인원
50+ 명
수강신청
신입사원이 가장 많이 접하는 업무인 동시에 가장 어려운 업무로 꼽히는 내외부 고객 소통과 관련하여, 실제 내외부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여러 노하우를 제공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내외부 고객의 정의를 정확히 구분하고, 이들과 나누는 소통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다.
내외부 고객과의 소통 과정에서 문제 발생 시, 대상별 전략을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실무에 유용한 Tip과 Tool을 적절히 활용하여, 내외부 고객과의 소통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
강사 소개
김화평(야놀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학습후기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3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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