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300+ 명
플랫폼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됨에 따라 정보의 신뢰도 이슈가 커지고, 리뷰 관리가 사업 운영에서 중요하게 대두되는 상황에 대해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소비자 행동 및 여행상품 구매와 리뷰 관계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철수(비타민큐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플랫폼 시대, 공급 초과 시대에서의 소비자 행동 이해
  2. <리뷰 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 이해
  3. 여행상품 구매와 리뷰의 관계 이해
학습후기
  • 최*욱 리뷰 관리가 정말 중요하군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04.25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