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리뷰 관리를 위한 팁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400+ 명
블랙컨슈머 대응법을 비롯한 플랫폼 내 리뷰 관리 팁과 플랫폼 외 자사 웹에서 리뷰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플랫폼 및 자사 웹에서 리뷰 관리하는 팁과 더불어 블랙컨슈머 리뷰에 대응하기 위한 팁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철수(비타민큐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플랫폼에서 리뷰 관리 팁
  2. 블랙컨슈머 리뷰 갑질 대응 팁
  3. 자사 웹에서 리뷰 관리하기
학습후기
  • 김*온 리뷰 관리와 블랙컨슈머 대응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4.12.09
연관과정